top of page

20220214<푸괴껍><탐색전>팬아트


안녕하세요 숙자입니다!


오늘은 기냥 팬아트를 가져왔어요....




흑흑.. 푸괴껍 연재 기다리다 못해서 원작깠는데 보다가 울었어요...ㅠㅠ

외전 읽다가 너무 울어서 그만두다가 또 읽고.... 하..최고

둘이 바닷가에 발 담그고 하는걸 그리고싶었는데...

잠자던 이자르가 드디어.... 깨어나서 만나는 두사람도 그리고싶었기도하고..ㅠㅠㅠ

다정공 최고...



글고 또 잼있게 봤던 탐색전!! 이것도 팬아트 꼭 그려보고싶었어요

유채보면서 에휴.. 하는 맛이(?)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일후니까 참아주지...

여우공 최고...혹시 이북으로 보면 뒷이야기가 더있을까 해서 구매했는데.... 왜 더없어요? 외전 더없어요..?

ㅠㅠ



그리고 유폴히 작가님의 신작이 나왔다고해서 요새는 그거 읽고있어요

옷장속에 윌리엄이.. 남주가 작가님이라고.........?

읽다가 오잉또잉??? 눈비비고 다시읽고 그러고있는.... 어케 이런이야기를 생각해내시지?.. .천재...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새로운 홈페이지로 옮깁니다

ㅠㅠ...여러분..오랜만에 그림그린거 올리려고 홈페이지에 왔는데 이제부터 이미지를 업로드하려면 돈을 내야 한다네요.. 별로 쓰이지도 않는데 달마다 적지않은 금액을 내야한다고생각하니 아까워서 블로그를 중단하게 됐습니다(?) 개인작 업로드는 잠시 중단하고 작업 이력같은것들은 계속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포트폴리오 역시 당분간 올릴 수 없게 되었네요 ㅠㅠ 대신 S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