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SUKJA

<새벽, 구름, 강>


오랜만이에요!! 벌써 새해네요!

오늘은 인사차 <새벽, 구름, 강> 이라는 웹툰 팬아트 가지고 왔어요..!

요새 잘 보고있는 웹툰인데 주인수가 제 취향이에요 ㅋㅋ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최근 몇년 통틀어 좀 엉망진창으로 살고있는데 🙄

이제 좀 정신차리고 예전처럼 다시 규칙적인 생활을 하려 노력해봐야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새로운 홈페이지로 옮깁니다

ㅠㅠ...여러분..오랜만에 그림그린거 올리려고 홈페이지에 왔는데 이제부터 이미지를 업로드하려면 돈을 내야 한다네요.. 별로 쓰이지도 않는데 달마다 적지않은 금액을 내야한다고생각하니 아까워서 블로그를 중단하게 됐습니다(?) 개인작 업로드는 잠시 중단하고 작업 이력같은것들은 계속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포트폴리오 역시 당분간 올릴 수 없게 되었네요 ㅠㅠ 대신 SN

그림방송 못하게됐어요

몇년 전 부터 저를 따라다니면서 파쿠리하시는 분이 있는데 방송까지 따라오시더라구요 그래도 그냥 할까했는데 별로 하고싶은 마음이 안드네요... 프로 닉 달고 그러지마세요 제가 알기에는 2018년부터 그러셨던것 같은데 더 전일수도 있겠죠? 저를 좋아하신다면 그만 놓아주세요...제발 부탁드립니다 제 그림말고 그냥 그림자체를 좋아해보려고 노력해주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