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SUKJA

<빙위특>,<가짜시녀>,<120일>,<답장왕자>,<유실>


<빙의자를 위한 특혜>


웹툰 진짜 잘보고있어요 ㅠㅠ 진짜 최근 본 웹툰중에서 젤 재밌게 보고있는 웹툰...

어떻게 그림을 그렇게 잘그리시고 만화까지 잘하시는지.. 연출효과 뭐하나 빠짐없이 완벽하고

인물들도 다 다양하게 그리시는 스펙트럼도 넓고 천재같아요..보면서 막 감탄하는중... 표정묘사도 넘 잘하셔서 보다가 몰입해서 울었어요 ㅠㅠ 흑흑.. +이런 스토리에 약한 나..



 

<가짜시녀>

가짜시녀는 맨처음 나왔을때 바로 구매했던 책인데요! 재겸작가님의 <120일의 계약결혼>을 보고 이 작가님 책은 더 보고싶다..해서 신간 나오자마자 바로 봤었던게 기억나요 ㅋㅋㅋㅋ 키워드도 아무것도 안보고 냅다 구입한책이라 아무것도 모른채로 정독했는데 로코를 상상했던 저한테는 살짝 매운맛의 내용이였지만 끝까지 잼있게 잘 봤던것 같아요!! 어떤내용인지 궁금하신분들은 함 보시는것도..?


 


<120일의 계약결혼>

뭘 그릴까하다가 두사람이 놀이동산에 간 느낌으로 그려봤어요! 오히려 현대적인 느낌이 코스튬같을 거라는 생각을해서 현대복장으로 그려봤어요 ㅠㅠ 진짜 현실데이트하면 어떤느낌일까? 상상하니... 현대물버전도 넘 보고싶어짐...


 


<답장을 주세요 왕자님>

이번에도 답장왕자를 그리게 되었어요!! 에드위나 라이너 커플 진짜 넘 좋아요.. 원래 소설이나 웹툰볼때 주인공만 좋아하는 병이 있는데 이 커플은 그것도 뛰어넘게 만드는 사랑을 가지게 해주는 커플인것같아요 ㅠㅠㅠ 흑흑... 코스튬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 코스튬으로 입혀봤어요... 이런 옷 입어봤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진짜 그릴줄은 몰랐지만 ㅋㅋㅋㅋ



 

<유실>

파티 준비를 하던 우진이 한테 다가온 진짜 늑대인간 서주(코스튬 아님)가 넘 보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헤헤... 서주는 약간 장난칠 마음이였겠지만 우진이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새로운 홈페이지로 옮깁니다

ㅠㅠ...여러분..오랜만에 그림그린거 올리려고 홈페이지에 왔는데 이제부터 이미지를 업로드하려면 돈을 내야 한다네요.. 별로 쓰이지도 않는데 달마다 적지않은 금액을 내야한다고생각하니 아까워서 블로그를 중단하게 됐습니다(?) 개인작 업로드는 잠시 중단하고 작업 이력같은것들은 계속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포트폴리오 역시 당분간 올릴 수 없게 되었네요 ㅠㅠ 대신 SN

그림방송 못하게됐어요

몇년 전 부터 저를 따라다니면서 파쿠리하시는 분이 있는데 방송까지 따라오시더라구요 그래도 그냥 할까했는데 별로 하고싶은 마음이 안드네요... 프로 닉 달고 그러지마세요 제가 알기에는 2018년부터 그러셨던것 같은데 더 전일수도 있겠죠? 저를 좋아하신다면 그만 놓아주세요...제발 부탁드립니다 제 그림말고 그냥 그림자체를 좋아해보려고 노력해주세요

bottom of page